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NFORMATION

사회공헌활동

HOMEINFORMATION 갤러리 사회공헌활동

캐져콤푸레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211.♡.111.167) 댓글 0건 조회 497회 작성일 20-02-05 10:56

본문

7239f657e69f7d7285159efc832f11f4_1580869023_6962.PNG 


지난해 캐져콤푸레셔() 임직원들은 아동복지시설 명진들꽃사랑마을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였다.


이번 방문은 2018년에 이어 두 번째 방문으로, 설립 100주년이라는 뜻깊은 시간을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는 캐져콤푸레셔()의 강한 바람에 의해 성사됐다.


이날 캐져콤푸레셔() 임직원들은 직접 모은 어린이용 도서 200여권과 기부금을 가지고 보육원을 방문했다. 명진들꽃사랑마을은 약 60여명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있는 곳으로, 보육원의 지리적 위치상 놀이터가 멀어 아이들이 자주 외출을 할 수 없다고 하여, 캐져콤푸레셔() 임직원들이 일일 보호자가 되어주기로 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팀을 나누어 놀이시간을 가졌는데, 모처럼 만의 외출에 신이 난 아이들이 놀이터 이곳저곳을 누비는 통에 그 에너지를 따라가지 못해 일부 임직원들은 진땀을 빼기도 했다. 캐져콤푸레셔() 임직원들의 최선을 다한 보살핌 덕택에 아이들은 내내 함박웃음을 지으며 놀이시간을 보냈다. 놀이시간이 끝난 후에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 간식을 함께 먹으며 책도 읽어주는 등 마지막까지 알찬 시간을 보냈다.


캐져콤푸레셔() 사회공헌활동 담당자는 매년 이어지고 있는 아이들과의 만남은, 너무나 보람 있고 뜻깊은 것 같다.”라며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아이들과의 인연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캐져콤푸레셔()의 애정 가득한 봉사활동으로 아이들은 신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설립 100주년의 기쁨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캐져콤푸레셔()의 행보를 더욱 기대해 본다.



[기업소개] 홈페이지 www.kaeser.com

캐져콤푸레셔()는 독일 코부르크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압축 공기 시스템 제공업체이자 압축기 제조업체 캐져콤푸레셔의 한국 지사로, 전세계에 광범위한 지사, 자회사 및 공인 파트너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갖춘 캐져콤푸레셔()에서는 경험이 많은 컨설턴트와 엔지니어가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며, 성능과 압축 공기 효율의 경계를 계속 넓혀가는 진취적인 시스템 개념을 개발하여 고객의 경쟁력 강화를 돕고 있다. 산업을 선도하는 캐져콤푸레셔(주)는 수십 년에 걸친 지식과 전문성을 모든 고객이 전 세계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의 최고 성능 작동과 최대 가용성 제공을 보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