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NFORMATION

사회공헌활동

HOMEINFORMATION 갤러리 사회공헌활동

한국보그워너모스시스템즈

페이지 정보

작성자 GAFIC (211.♡.111.167) 댓글 0건 조회 902회 작성일 19-05-03 09:23

본문


지난 323, 한국보그워너모스시스템즈()의 임직원들은 안성시에 위치한 성요셉의 집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국보그워너모스시스템즈()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여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한다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매년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평택항 마라톤 대회 단체 참가, ‘보그워너 런야유회 등 운동을 통한 상금 기부로 건강도 증진시키고 사회에 공헌도 하는 일석이조의 캠페인을 펼치고, 2회 자선 카페와 벼룩시장을 열어 수익금 전액을 SOS 어린이마을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활동들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해왔다. 작년 12월에 개최된 외국인투자기업의 날에는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도지사 감사패를 수상하였다.

 

이번 성요셉의 집봉사활동은 한국보그워너모스시스템즈()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2008년부터 11년째 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부터는 좀 더 밀도 있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자 주말로 시간을 옮겨 더욱 열심히 봉사에 임하고 있다.“성요셉의 집은 청각·언어 장애가 있는 어르신들이 함께 거주하고 계시는 시설이다. 이날 한국보그워너모스시스템즈() 임직원들은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주변 배수로와 화단, 대강당 등 시설 내외부를 말끔히 청소하고, 가지치기로 인해 이곳저곳에 방치되어 있던 폐목을 깔끔하게 정리했다. 다가오는 봄에 어르신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외부활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작은 곳까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꼼꼼히 청소했다.

 

한국보그워너모스시스템즈() 사회공헌활동 담당자는 청각장애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탰다고 생각하니 매우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한국보그워너모스시스템즈() 임직원들의 정성 가득한 봉사활동 덕분에 어르신들은 좀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었다. 한국보그워너모스시스템즈()의 꾸준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이 앞으로도 지속되어, 지역사회와 기업의 좋은 상생 모델로서 선한 영향력을 더해가길 기대한다.

 

 

[기업소개] 홈페이지 https://www.borgwarner.com/

한국보그워너모스시스템즈()는 미국의 자동차 부품업체인 보그워너사가 100% 투자한 외국인투자기업으로 자동차 엔진 타이밍체인시스템 및 부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 20027월 공장가동 이후 매출이 꾸준히 증가해 연매출 1000억을 달성했다. 또한 2006년 엔진 타이밍 체인시스템의 설비 증축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투자로 타이밍체인 및 텐셔너의 전 공정을 국내생산이 가능케 해 자동차의 핵심 부품을 국산화시켰으며 엔진 약 400만대를 생산할 수 있는 규모로 확장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