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NFORMATION

사회공헌활동

HOMEINFORMATION 갤러리 사회공헌활동

케이던스코리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GAFIC (211.♡.111.167) 댓글 0건 조회 940회 작성일 19-01-14 14:23

본문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케이던스코리아()(대표 제임스 해댓)에서는 ‘C-ANGEL(케이던스 엔젤)’이라는 사내 자원봉사 활동팀 이름으로 매년 분기마다 ‘C-ANGEL Activity’(케이던스코리아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케이던스코리아()2016년부터 매년 자원봉사 유급휴가 5일을 정규직 직원에게 지급하는 Volunteer Time Off Program(VTO)을 도입해 직원들이 시간적인 부담 없이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기업 내외부적으로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

 

올해 3분기 C-ANGEL Activity의 일환으로 케이던스코리아()의 임직원 10명이 726일에 용인시 수지에 위치한 남아전문보육원 성심원을 찾아 아이들 간식, 생필품을 선물하고 기부금도 전달하며 아이 돌봄, 환경 미화 등 약 3시간의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기부금은 봉사활동 사전에 사내에서 자체 성심원 기부금 모금행사를 진행한 결과 29명의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활동에 참여해 모금된 120만원의 금액 일부를 기부하게 된 것으로, 이를 통해 케이던스코리아() 임직원들의 나눔에 대한 뜨거운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모금액은 간식 및 생필품을 구매하고 기부금으로 전달하는데 전액 사용되었다. 성심원을 방문한 10명의 임직원은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보육원 곳곳을 청소하는 등 보육원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었다.

 

케이던스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 관계자는 순수하고 해맑은 아이들의 웃음을 보며 마음의 큰 위안을 얻었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다. 저희 직원들의 봉사와 기부금이 아이들의 밝은 미래에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이날 반가운 손님을 맞이한 아이들도, 기쁨을 나누는 직원들도 모두 잊지 못할 추억을 나눈 하루가 되었다. 지역사회 곳곳에 ANGEL(천사)같이 다가가 힘이 되어주는 ‘C-ANGEL’이 되기를 기대한다.

 

 

[기업소개] 홈페이지 http://www.cadence.com/kr

케이던스코리아()는 미국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는 Cadence Design Systems Inc.의 한국법인으로, ‘우리는 삶을 변화시키는 위대한 제품을 만드는 데 필수불가결한 기술을 창조한다.’라는 모토를 삼고 있는 기업이다. 케이던스는 1988년 설립 이래 지난 30년 동안 정보통신 기술 발전에 혁신을 가져온 반도체 산업에 크게 이바지해 왔다. 전 세계의 90%가 넘는 PC에 케이던스의 EDA(Electronic Design Automation)칩 설계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이 외에 스마트폰, 태블릿 등 각종 전자기기에서 케이던스의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